• 2022. 10. 4.

    by. 채널넘버5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전국 콘서트를 하면서 티켓파워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가수 송가인의 나이, 프로필, 키, 학력, 인스타그램 등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습니다. 관심이 많은 만큼 오해도 많이 생겨나기도 하지만, 화려한 무대를 자랑하고 팬들을 위해 항상 멋진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가수 송가인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송가인 사진1
      출처 - 송가인 인스타그램

       

      데뷔 전 조은심 X 데뷔 후 송가인

       

      송가인 사진2
      출처 - 송가인 소속사 홈페이지

       

      데뷔 이전에는 어린 나이 때 판소리를 시작한 판소리 전공자답게 판소리를 통해서 주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2008년 진도에서 실시한 민요경창대회에서 수상한 것을 시작하였고, 2010년부터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 전향 준비를 하였습니다.

       

       

      그 계기가 '전국노래자랑 전라남도 진도군 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고, 그 무대를 가요계 관계자가 눈여겨보았기 때문입니다. 혹독한 트로트 연습을 거쳐 2012년 10월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로 데뷔하였지만, 오랜 기간 무명생활을 하였습니다. 2017년부터 예명인 송가인으로 활동하면서 2019년 '내일은 미스 트롯'에서 출연해 초반부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마침내 미스트롯 '진'이 되어 최종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송가인 프로필

       

      송가인 사진3
      출처 - 송가인 소속사 홈페이지

       

      송가인의 나이는 1986년 12월 26일생으로 만 35세입니다.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인데, 예명의 유래는 어머니의 성을 딴 '송', 노래 '가', 사람 '인'을 합친 것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고향인 지산초등학교를 다니다가 전학을 갔고, 이후에 광주예술고등학교 국악과-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음악극학을 졸업하였습니다. 키는 조금 작은 편인데 153cm로 알려져 있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송가인의 인기

       

      송가인 사진4
      출처 - 송가인 소속사 홈페이지

       

      송가인의 인기는 미스트롯 방송 이후 엄청 많았습니다. 자연스럽게 인기가 생기면서 송가인의 고향인 진도로 많은 팬들이 찾아온다고 하였습니다. 오죽하면 진도의 명물은 '진돗개가 아닌 송가인이다'라고 말할 정도로 많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현재 엄청난 출연료를 받는 이유는 다 여기에 있는 것 같습니다.

       

       

      송가인에 대한 오해

       

      송가인 사진5
      출처 - 송가인 인스타그램

       

      많은 인기를 자랑하듯이 송가인이 결혼을 한 기혼자라는 소문과, 자녀가 있다가 다시 돌아온 싱글이라는 등 허위 정보들이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실제로 믿는 사람도 다수 있어서 이러한 허위 정보들로 인해 많은 고초를 겪었을 것 같습니다. 이는 명백한 사실이 아니니 절대로 속지 않아야 될 것 같습니다. 아마도 추정컨데 결혼한 친오빠의 자녀, 즉 조카들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인해 와전된 소문이라고 추측됩니다.

       

       

      통통한 볼살로 인하여 성형 의혹도 받기도 했습니다. 당연히 성형한 사실은 없고, 영상에 실물이 잘 담기지 못하였는지, 영상에서 볼살이 유난히 부각된다는 말이 많아 생긴 오해였습니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가수 송가인의 인스타그램입니다. 그녀의 최신 근황에 대해서 알 수 있어요.

       

      송가인 인스타그램

       

      가수 송가인의 키, 학력, 인스타그램 등 프로필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미스트롯 이후에도 엄청난 팬덤과 함께 인기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오해도 많이 생겨났습니다. 연일 막강한 티켓파워를 자랑하고 있는 전국콘서트로 바쁘게 보내고 있어서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스터 트롯 출신 김호중과 함께 어디든지 노래가 필요한 곳이면 찾아가는 새 예능프로그램 복덩이 들고(GO)에 출연하게 되면서 예능에서도 만날 수 있어서 두 사람의 국민남매로 활약이 기대가 되며, 국민들의 부름에 잘 응답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