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1. 7.

    by. 채널넘버5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특집 78화에서는 일부만 공개되었던 남자출연자와 여자출연자의 나이,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전문직부터 반전매력까지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직업과 외모 그리고 나이도 괜찮기 때문에 기회가 없어서 못 만나는 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지만,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으로는 기회 자체를 스스로 찾지 않거나 시도조차 안 했던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조금은 어설픈 느낌도 있겠지만 이들의 목표는 명확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응원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출연자들의 나이와 직업 추가적으로 일부공개된 인스타그램까지 관련 정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12기 모태솔로
      나는솔로12기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남자출연자

       

      나는솔로12기 모태솔로 남자출연자
      12기 남자출연자

       

      12기 영수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1
      12기 영수

       

      영수의 나이는 85년생 38살, 거주지는 서울 양천구입니다.

       

       

      직업은 수학강사이며, 근무하고 있는 곳은 거주지인 서울이 아닌 지방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3일은 근무하고 주말을 포함한 나머지는 서울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낸다고 합니다.

       

      취미는 보드게임과 방탈출게임 이상형은 귀여운 스타일이고, 수줍은 첫 등장과는 다르게 반전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12기 영식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2
      12기 영식

       

      영식의 나이는 92년생 31살, 직장은 강원도 원주 시민재단에서 공연과 기획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학사는 신학대를 나왔고, 석사에서는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기획학부를 졸업하였습니다.

       

      아버지가 목사님이라 자연스럽게 신학에 관심을 갖게되었고, 같은 종교를 가진 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성격은 굉장히 외향적이고, 취미는 피아노 등 각종 악기를 연주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12기 영철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3
      12기 영철

       

      영철의 나이는 85년생 38세, 직업은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 출신인 프로레슬러입니다.

       

      같은 나이인 영수와는 분위기가 많이 다르지만, 한 분야에서 끝까지 버티면서 꾸준히 하는 모습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우직한 덩치에도 불구하고 여리한 모습은 덤 입니다.

       

      (MBTI를 논할 때, 혈액형을 논하는 남자)

       

      12기 영호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4
      12기 영호

       

      영호의 나이는 93년생 29세, 직업은 S전자반도체소자연구원이며 거주지는 회사 근처입니다.

       

       

      취미는 평소 먹는 것에 진심이어서 빵지순례를 다니면서 커피도 마시고 사진 찍기 등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이 자기주장이 확실한 사람을 선호합니다.

       

      참고로 첫 등장부터 타고 온차는 고가의 외제차였고, 첫 인터뷰에서는 분양 예정인 집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2기 광수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5
      12기 광수

       

      광수의 나이는 90년생 33세, 직업은 변리사입니다.

       

      취미는 여행과 방탈출게임이고, 최근 고려대 법무대학원을 들어가서 학업에 매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옥순에게 직진하는 모습인데 기대해 보아도 좋을 것 같습니다.

       

       

      12기 상철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6
      12기 상철

       

      상철의 나이는 87년생 36세, 현재 인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직업은 IT개발자(측량분야)라고 하였습니다. 

       

      석사시절에는 성실하게 공부한 결과 만점이 나왔으며, 현재 취미는 최근에 시작한 골프라고 전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여자출연자

      나는솔로12기여자출연자
      12기 여자출연자

       

      12기 영숙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7
      12기 영숙

       

      영숙의 나이는 93년생 30살, 직업은 전남 도자기 공예 국비지원 훈련센터를 운영하면서 도자기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필리핀으로 이주하여 대학교까지 나왔으며, 이후 호주로 유학을 하였고 이러한 경험으로 통역일도 하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거주지는 여수이며, 취미는 클라이밍과 성악이라고 합니다. (노래도 잘하는 것 같네요)

       

      이상형은 리더십 있고, 배려심과 섬세함 그리고 자상함을 갖추면서 배울 점이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12기 정숙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8
      12기 정숙

       

      정숙의 나이는 88년생 35살, 현재 호텔 마케팅팀에서 웹디자이너로 근무 중에 있습니다.

       

      취미는 등산이고 1년에 한 번은 꼭 한라산 등반을 한다고 합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엄청난 광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남 3녀 중 장녀인데, 평소 현모양처가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키가 크고 하얀 원숭이상으로 핏이 잘 어울리는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12기 순자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9
      12기 순자

       

      순자의 나이는 94년생 29세, 경기도 용인 공공기관에서 일을 하고 있습니다.

       

      평소 애교가 많고, 친화력이 있다고 합니다.

       

      취미는 순자와 마찬가지로 등산이고, 100대 명산 중 현재 20개의 산을 정복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취미가 맞고 솔직한 감정을 표현해 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12기 영자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10
      12기 영장

       

      영자의 나이는 91년생 32세, 직업은 애니메이션 연출가로 현재 판교에서 OTT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영자의 성격은 책임감이 강하고 성실한 면이 많다고 하였습니다.

       

      이상형은 따뜻하고 착한 성품과 사소한 것을 잘 기억해주는 섬세한 면모를 갖은 사람이라고 합니다.

       

      영숙과 마찬가지로 존경할 부분이 있는 사람이면 더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12기 옥순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11
      12기 옥순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11

       

      옥순의 나이는 94년생 29세, 현재 국가정책 연구원으로 연구를 하다 교사가 되기 위해 임용고시를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보이는 모습과는 다르게 활동적인 것을 좋아해서 주짓수나 조정을 배운 경험도 있다고 하였습니다.

       

      또한, 컴퓨터게임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12기 현숙

       

      나는솔로12기모태솔로사진12
      12기 현숙

       

      현숙의 나이는 91년생 32살, 직업은 뮤지컬배우라고 합니다. 공연이 없는 비 시즌에는 학원에서 노래를 가르치는 일도 하고 있습니다.

       

      이상형은 개그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2기 영숙, 현숙 인스타그램입니다.

      나는솔로12기영숙인스타
      12기 영숙 인스타

       

      나는솔로12기현숙인스타
      12기 현숙 인스타

       

      나는 솔로 12기 나이, 직업, 자기소개 그리고 일부공개된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주 첫 데이트는 어떨지 기대가 매우 클 것 같습니다.

       

      2022.12.29 - [남녀탐구생활] - 나는 솔로 SOLO 12기 모태솔로 첫 인상선택

       

      나는 솔로 SOLO 12기 모태솔로 첫 인상선택

      나는 SOLO 솔로나라는 특집일 때 가장 기대가 큰 것 같다. 아직까지는 풋풋한느낌이 물씬나는 나는 솔로 12기 77화. 비슷한 느낌의 사람들이 나와서 그런지 꿀잼예약인 것 같다. 그들의 첫 인상선

      ch-5.tistory.com

      2023.01.03 - [남녀탐구생활] -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최신근황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최신근황

      지난 12일 '돌싱글즈3' 유현철과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공개 열애 중 임을 알렸습니다. 다른 기수와의 연애는 있었지만 이처럼 세계관을 뛰어넘었다는 사실에 많은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ch-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