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1. 28.

    by. 채널넘버5

     

    성실한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최근 음원 정산 관련하여 현 소속사인 후크엔터테인먼트와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이승기에게 마이너스 가수라고 하면서 데뷔한 이후로 한 번도 음원 정산을 받지 못했다고 하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해명을 하였지만, 여전히 여론은 이승기 쪽으로 기울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승기는 정산 관련으로 정신없는 와중에도 최근 여자 친구와 함께 지인의 행사에 참여하기도 하였습니다.

     

    여자친구는 이승기의 옆에서 큰 힘이 되어있는 것 같은데요. 

     

    어느덧 데뷔 18년 차를 맞은 이승기의재 상황과 그의 활동에 대해서 알려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이승기 프로필1
      출처 - 이승기 공식홈페이지

       

      이승기 프로필

       

      이승기는 가수, 배우, 예능 모든 장르에서 활동하는 몇 안 되는 만능엔터테이너입니다. 

       

      1987년 1월 13일 현재 시점으로 만 35세이며, 서울시 도봉구 방학동에서 태어났습니다. 

       

      182cm의 큰 키에, 70kg이지만 다부진 체격을 하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B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승기 가족관계

       

      이승기는 부모님과, 5년 터울의 여동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독립하여 살면서 반려견 빼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이승기 학력

       

      서울 신학초등학교-노곡중학교-상계고등학교-동국대학교 사회과학대학에서 국제통상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이후 동 대학원 국제통상학 석사까지 전공하였고, 영상대학원에서 문화콘텐츠학 석사까지 졸업한 수재입니다.

       

      이승기 소속사

      이승기프로필2이승기프로필3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램

      2021년 5월 31일 부로 전속계약이 만료되어 휴먼메이드라는 1인 기획사를 설립하려고 하였지만, 10일 뒤 1인 기획사를 유지한 상태로 현재 소속사였던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승기 정산 논란

       

      이승기프로필4이승기프로필5
      이승기프로필6이승기프로필7
      출처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가수로 데뷔하였으나, 앞서 언급한 것처럼 예능과 연기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고등학교 시절 학생회장을 할 정도로 엄친아 이미지가 강했던 이승기는 바른생활 청년이라는 수식어가 저절로 떠오릅니다.

       

      똑똑하고 반듯한 이미지라 다소 다가가기 힘든 이미지였지만, 허술한 모습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이승기입니다.

       

       

      광고 출연료도 상당한 몸값을 자랑하고 있고, 배우로서 회당 출연료 역시 억대를 넘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예능에서도 천만 원대 이상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수로서는 2004년 1집 <내 여자라니까>로 국민 남동생에 등극하고, <삭제>로 연타석 히트를 친 이승기는 현재까지 27장의 앨범과, 137곡을 발매했습니다.

       

      하지만 이승기가 주장하는 바에 따르면 가수로써 벌어들인 수익 정산금을 0원이었다고 하였습니다. 

       

      소속사 측에서는 2004년부터 2009년까지 음원 수익 내역은 수기로 작성하였기 때문에 소실되어 확인되지 않는 상태로 하였습니다.

       

      유명 언론사가 파악한 바에 따르면 이승기가 정산받지 못한 내역은 100억 원에 육박한다고 추측하고 있습니다.

       

       

      이전부터 의아했던 이승기는 소속사 대표 및 임직원에게 여러 차례 문의하였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너는 마이너스 가수이기 때문에 정산을 할 수 없다'라는 답변뿐이었습니다.

       

      이승기 담당 매니저에게는 '경비도 아껴라'라고 하면서, 이승기 개인에게 부담을 유도하라고 지시하기도 하였습니다. 

       

      참고로 이승기의 한도금액은 200만 원이어서 모든 이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이승기는 계속된 정산 요구에도 불구하고 협박을 하냐고 하면서 왜 18살 이승기처럼 욕을 먹고 주눅 들어야 하는지 참담하다고 하면서 앞으로는 변호사를 통해 이야기하고 싶다면서 정당한 권리를 찾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최근에 공개된 소속사 대표의 녹취록이었는데, 공개되면서 비난의 여론이 더 거세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승기 열애설 그리고 여자 친구

      이다인 프로필1이승기프로필8
      출처 - 이다인 &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사생활 노출이 거의 없는 편이고, 성격 자체는 예의 바르지만 예상외로 연예인 친구를 깊게 사귀는 편은 아니다고 합니다.

       

      배우 한효주와는 동갑내기로서 꽤 친분이 있는 것으로 보이고, 배우 조인성과 안재현, 슈퍼주니어 은혁 등과 친분이 있습니다.

       

      바른생활 사나이에 교과서적인 삶을 살고 있는 이승기는 2번의 공개 열애가 있습니다.

       

       

      먼저 2014년 새해부터 열애설이 터졌는데 바로 소녀시대 윤아였습니다. 

       

      열애설 이전부터 서로서로 이상형으로 지목하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이승기는 공연을 마치고, 윤아가 거주하던 아파트로 이동한 후, 함께 차를 타고 한강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하지만 2015년 결별하였는데, 헤어진 이유는 바쁜 활동 때문이었습니다.

       

      6년이 지난 2021년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딸로 잘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열애설이 제기되었습니다.

       

      5살의 나이 차이가 나는 두 사람은 선후배로 지내다가, 골프를 매개체로 함께 즐기면서 가까워졌다고 하였습니다.

       

      열애설이 보도된 후 이다인의 소속사는 배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사실을 인정하면서 현재까지 두 사람은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습니다. 

       

      최근 음원 정산 문제로 힘든 와중에도 두 사람의 지인의 행사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많은 힘을 보태주며 두 사람의 횡보는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 인스타그램입니다. 최근 근황에 대해서 알 수 있습니다.

       

      이승기 인스타그램

       

      이승기는 자신은 물론이고, 주변 지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용기를 내었습니다. 가족같이 믿었던 소속사였기 때문에 더욱 실망감도 컸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소속사 측에서도 사실과 다르다면서 입장을 발표하였고, 잘못된 업무처리가 있다면 바로 잡고 책임지겠다고 하였습니다.

       

      과연 이승기와 소속사 대표 권진영 두 사람의 결말은 어떻게 진행될지 지켜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2022.10.11 - [인물백과사전] - 이정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여자친구 + 인스타

       

      이정재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여자친구 + 인스타

      배우 이정재는 넷플릭스 의 흥행으로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개봉한 영화 의 성공적인 감독 데뷔 이후 관심이 더욱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이정재의 나

      ch-5.tistory.com

      2022.10.09 - [인물백과사전] - 박진주 노래 키 연애 프로필 + 인스타그램

       

      박진주 노래 키 연애 프로필 + 인스타그램

      배우 박진주는 드라마부터 예능까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대세 스타'가 되어버렸습니다. MBC

      ch-5.tistory.com

      2022.10.07 - [인물백과사전] - 김지은 배우 출연 드라마 프로필 + 인스타

       

      김지은 배우 출연 드라마 프로필 + 인스타

      요즘 김지은 배우가 출연 중인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서 살아있는 표정연기를 선보이면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자연스럽게 배우 김지은의 프로필에 대해서도 궁금해하고 있습

      ch-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