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12. 23.

    by. 채널넘버5

     

    나는 SOLO 12기 76화에서는 12기 출연자들이 새롭게 등장하였습니다.

     

    지난번 모솔특집에 이어서 한 번도 연애를 해보지 않았거나 스킨십도 전혀 없이 썸만 탔던 남녀들이었어요.

     

    각자의 기준에 따라 모솔의 정의가 다르게 해석되었지만, 대다수가 연애에 서툰 만큼 솔로나라에서 헤쳐나갈 모습이 기대가 되고 흥미진진하게 지켜봐야 할 포인트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샤프한 외모로 여성들의 선택을 3표나 받은 12기 영호의 행보가 기대가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나타난 12기 출연자 관련 정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나는솔로첫인상선택 여자들

       

       

      나는 SOLO 솔로 12기 남자 출연자

       

      나는솔로12기영수 1나는솔로 12기 영수 2

       

      영수 - 나이는 38세, 남중남고 출신이고 취미로는 방탈출카페에 가는 것과 카드게임을 좋아한다고 하였어요.

       

      나는솔로 12기 영호1나는솔로 12기 영호2

       

      영호 - 가장 인기 있던 영호의 직업은 반도체 소자 개발 연구원으로 취미는 요리이고, 고가의 외제차를 타고 있어요.

       

       

      또한 아직 완공되지 않은 분양권도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네요.

       

      나는솔로 12기 영식1나는솔로 12기 영식2

       

      영식 - 영식의 성향은 MBTI가 E처럼 외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고, 취미로 피아노, 드럼 등을 하고 있으며 직장인 밴드까지 운영할 정도로 실력자인 것으로 나타났어요. 

       

      나는솔로 12기 영철1나는솔로 12기 영철2

       

      영철 - 나이는 38세이고, 현직 프로레슬러라고 밝혀졌습니다.

       

      나는솔로 12기 광수1나는솔로 12기 광수2

       

      광수 - 포항공과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였고, 현재 직업은 변리사로 나타났습니다.

       

      나는솔로 12기 상철1나는솔로 12기 상철2

       

      상철 - IT개발자로서 측량장비 관련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학력은 중앙대학교에서 석박사를 마친 재원이네요.

       

      나는 SOLO 솔로 12기 여자 출연자

       

      나는솔로 12기 영숙1나는솔로 12기 영숙2

       

      영숙 - 직업은 통역관련하여 영어학원 강사입니다. 현재 전라남도 여수에서 살고 있고, 어린 시절 필리핀에서 거주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영어를 잘하나 봅니다. 취미는 클라이밍과 성악!

       

      나는솔로 12기 정숙1나는솔로 12기 정숙2

       

      정숙 - 종갓집 맏며느리가 되고 싶은 정숙은 현모양처가 꿈이라고 하였습니다. 이상형은 키가 크고 하얀 유니클로 옷을 입을 때 멋진 사람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유니클로 모델인 강동원인가요?)

       

       

      취미는 스포츠 보는 것을 좋아하고, 특히 야구를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삼성라이온즈 팬인 것은 덤!

       

      나는솔로 12기 순자1나는솔로 12기 순자2

       

      순자 - 나이는 29세고, 애교가 많은 성격으로 알려졌습니다. 노래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넘어 잘한다고 하였어요. 장르는 트로트! (데프콘의 평가에 따르면 잘하지는 못하는 걸로..)

       

      나는솔로 12기 영자1나는솔로 12기 영자2

       

      영자 - 직업은 애니메이션 연출가로, 단편 영화로 칸 영화제에 진출하였다고 합니다. 

       

      나는솔로 12기 옥순1나는솔로 12기 옥순2

       

      옥순 - 학력은 서울대학교 환경조경학과를 나왔고, 직업은 국가정책 연구원이네요. 40일도 되지 않은 짧은 연애기간 이 후로 한 번도 연애경험이 없다고 하였는데, 실제로는 학업과 취업을 위해서 신경 쓸 겨를이 없었다고 하네요.

       

       

      실제 성격은 개그 캐릭터이고, 취미는 게임.

       

      나는솔로 12기 현숙1나는솔로 12기 현숙2

       

      현숙 - 한번 사귀었던 남자가 스킨십을 하려고 해서 헤어졌다고 합니다. 현숙은 혼후 관계 주의자라고 합니다.

       

      나는 SOLO 솔로 첫인상 선택

       

      나는솔로 12기 첫인상선택1나는솔로 12기 첫인상선택2

       

      나는 솔로 12기 여자 출연자들이 마지막에 첫인상을 선택하게 되었는데, 미션은 마음에 드는 남자 출연자에게 다가가서 허그를 해주는 것이었어요.

       

      난생 첫(?) 허그에 부담스러워하였지만, 실제로는 여성 제작진이 남성 출연자의 가면을 쓰고 있었던 것이었어요.

       

      첫인상선택에서는 정숙, 영자, 현숙이 영호를 찍어 3표를 받았고, 영철, 영수, 영식이 각각 1표씩 받았습니다.

       

      다음주 남자들의 첫 인상선택이 기대되며, 이번기수도 인기가 있을 것 같은 기대감이 드네요.

       

      2022.12.21 - [인물백과사전] - 나는 솔로 11기 최종 선택 근황

       

      나는 솔로 11기 최종 선택 근황

      나는 솔로 11기가 막을 내리고 최종 선택까지 이어졌습니다. 점점 더 남녀출연진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모두 다 진심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에서는 3커플이 탄생

      ch-5.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