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 7. 29.

    by. 채널넘버5

     

     

     

     

     

    한달 전 채널A의 '신랑수업' 이란 예능프로그램에서 전직 스피드스케이터 선수인 모태범과 전 국립발레단 출신이자 미스코리아 입상 경력이 있는 발레리나 임사랑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두 사람 모두 예체능 쪽이라 잘 어울린다는 의견들에 열애 소식을 반가워했습니다.

     

    임사랑 모태범 커플사진
    출처 - 채널A 신랑수업(방송화면)

    모태범 프로필

     

     

     

     

    모태범은 1989년 2월 15일 생으로 만33세 입니다. 빠른 년도 생일이기 때문에 88년에 태어난 사람들과 학교를 같이 다녔습니다. 방송에서 보면 다부진 체격 때문에 키가 안 커보이지만 키 177cm, 몸무게 83kg으로 체격도 상당합니다. 학교는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선수시절 주 종목은 500m, 1000m 스피드 스케이팅이였고, 현재는 추성훈이 있는 본부이엔티에 함께 속해있으면서 방송활동을 하며, 동시에 피트니스센터를 공동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태범 사진1
    출처 - 모태범 인스타그램

     

    모태범 선수 과거

    모태범 선수는 대한민국 최초의 스피드 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입니다. 2010년 벤쿠버 올림픽에 출전하여 500m 종목에서 금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당시 동계올림픽에서는 메달 수확을 가장 많이하는 쇼트트랙만이 인기종목이었지만, 피겨스케이팅 김연아 선수와 더불어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금메달을 딴 2월 15일이 자신의 생일이었다고 합니다. 이후 메달 수확을 하진 못했지만 2018 평창 올림픽 개회식에서 대표 선서도하고, 은퇴시까지 대한민국이 스피드스케이팅 강국이라는 입지를 어느 정도 알렸다고 생각합니다.

     

    모태범인스타 사진 2
    출처 - 모태범 인스타그램

     

    방송인 모태범 현재

     

     

     

     

    현재 방송 활동을 여럿하고 있으며, 뭉쳐야찬다 시즌2, 신랑수업 등 여러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뭉쳐야찬다 시즌2에서는 곰치, 모터범 등이란 별명과 함께 축구 예능을 재밌게 만들어 주고 있고, 신랑수업에서는 소개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방송일 기준 한달 넘게 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요즘은 사랑찌로 많은 유명세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모태범 사진 3
    출처 - 모태범 인스타그램

     

    모태범 인스타 바로가기

     

    임사랑 프로필

    임사랑은 1992년 4월 20일 생으로 만30세 입니다. 학력은 세종대학교 무용과 발레를 전공하였고, 전공자답게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로 활약하였습니다. 키는 172cm로 날씬한 체형입니다. 2017년에는 미스코리아 미에 선발되었습니다.

     

     

     

     

    발레리나를 은퇴한 이 후에는 드라마 및 영화, 방송에도 출연하여 배우로서의 입지도 다지고 있습니다. 최근 모태범 선수와 채널A 신랑수업을 통해서 직접 고백을 하며 둘은 연인으로 발전하여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참고로 임사랑은 예명이고 본명은 김사랑이라고 합니다.

     

    임사랑 인스타그램 사진 1
    출처 - 임사랑 인스타그램

     

    임사랑 인스타 바로가기

     

    임사랑 인스타그램 사진2
    출처 - 임사랑 인스타그램

     

    최근 연예인 및 일반인들의 리얼리티 연애 예능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하는 모습도 여럿 보여지고 있습니다. 거침없는 입담으로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방송인 모태범님과 배우로써 활약을 이어갈 임사랑님이 성숙한 연애와 앞으로의 행보를 응원하겠습니다.